사무실이사
- 개인물품과 부서의 중요 서류 등은 직접 포장 및 정리를 부탁드립니다.
- 고가장비는 이사 전에 이사업체에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- 이전할 곳의 건물 내 규칙이나 금지사항 등을 미리 조사하셔야 합니다.
1. 이전물량 파악 및 계획
·회사의 특성을 고려한 물품이전 계획수립
·이전 담당자와 이전일정 및 이전장소 확정
·이전장소의 세부적인 위치파악 사무집기 / 시험기자재 (연구장비) / 중량물품 / 전산장비
·안전이전을 위한 물품보고 자재준비
·물품에 대한 이사 난이도 세부회의
3. 포장재료 납품
이전하기 7일전 포장재로를 납품해 드립니다.
포장재료 : 박스(포장하는 물품에 따라 프라스틱 또는 종이박스로 구분 납품), 에어캡, 스티로폼, 판도, 대바구니, 벤딩끈, 단보루, 물품표, 테이프 등)
3.포장작업
귀사 각 부서별로 직원들이 서류 및 개인물퓸 박스포장 후 물품라벨 부착 -> 전문안내요원 파견교육
서류밴딩 작업과 중역실 집기, 비품 컴퓨터 장비 업체 특수포장
출발지와 도착지의 엘리베이터 및 바닥재 보강작업은 이사피해를 사전에 예방하는 측면에서 각 건물관리 책임자와 협의하에 진행 합니다.
4. 반출/운송
출발지에서 상차 현장까지의 모든 이전물 운반작업
반출순서는 도착 충수별 > 충내부서별 > 책상 및 사무용품 > 유리제품 및 금고입니다.
환경을 고려하여 차량의 종류와 수를 정하고 최단거리로 운송하며, 특별히 주의해야 할 품목은 운송작업시 미리 용역업체 직원에게 알려야 합니다.
5. 실내반입작업
실내 반입 작업 직원이 각 부서 위치까지 운반 후 부서 직원은 본인 물건은 본인이 신속히 정리합니다.
물건을 신속히 정리하여야 함은 물론, 이전 물량을 안내하기 어려우므로 안내 표대로 물량을 유도해야 합니다.
물필요한 물품은 따로 빼놓거나 창고에 보관 및 폐기처분합니다.
실내 반입 작업 후 정리시에 무거운 물건의 배치가 잘못되었을 경우 현장직원에게 변경요청합니다.